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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이행표준

서비스 이행 표준

1. 수련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

  • 본관동에 건물 안내도를 설치하여 수련생에게 시설 이용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사무실 부서 명패를 달고, 직원은 항상 이름표를 착용하여 수련생이 필요한 부서나 직원을 3분 이내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2. 쾌적한 환경조성

  • 수련생 이용시설을 1일 2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여 항상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남ㆍ여 화장실에 벽걸이용 격언 케이스를 여러 종류로 부착 수련생이 사색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며 깨끗한 화장실이용을 위해 3일에 1번씩 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일반쓰레기는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당직자가 매일 수거하겠습니다.
  • 음식물쓰레기는 오전 6시부터 9시 사이에 매일 분리 수거하되 가축 사육 농가에 공급하여 재활용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재활용품(종이, 캔, 병, 플라스틱, 고철 등)은 평소 분리수거 할 수 있도록종류별 분리함을 설치하여 매주 금요일에 전체 분리 수거하겠습니다.

3. 급식관리

  • 수련생 급식은 고품질의 영양식과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며 음식 한 가지 한 가지를 가정에서 가족을 위해 만드는 것처럼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수련생 급식은 신선한 음식을 구입 조리하여 식중독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식당 종사 위생원은 위생복, 위생 장갑을 착용하여 청결한 몸가짐을 하겠습니다.
  • 배식할 때 수련생이 원하는 만큼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“음식이 더 필요하신 분은 더 요청하세요”라는 표어를 부착하여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4. 수련생 지도

  • 수련시간 강의 사용언어는 항상 표준말, 고운말로 예사 높임의 경어를 사용하겠습니다.
  • 모임 시 수련생 이름을 부르지 않고 학생장, 반장, 생활실장, ()번 수련생 등이라 호칭하겠습니다.
  • 안내방송은 부드럽게 알맞은 음량으로 간결하게 하겠습니다.
  • 집단 지도 때 수련생 앞에서는 사담이나 농담을 삼가겠습니다.
  • 수련활동 시 불편한 사항이나 개인상담을 원할 때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상담에 응하여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교육효과를 높이기 위해 전 교육요원은 지속적인 연수를 개최하여, 시대변화에 대응하는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함께 살고 위하여 살고 먼저 베푸는 자세로 수련생을 지도하겠습니다.
  • 수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건강과 안전저해 요인을 제거 사전예방에 주력하겠습니다.

잘못된 수련생 편의 행정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및 보상

  • 수련생을 대하는 직원의 자세가 불친절하거나 유쾌하지 못했을 경우
    • 연락을 하시면 해당 공무원을 즉시 주의 및 교육시키고
    •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업무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  • 식당음식이 맞지 않거나 수련생활 전반에 불편함이 있을 경우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최우선적으로 불편한 사항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불친절, 불만족을 느꼈을 경우 문서, 전화, 우편, FAX, 인터넷 및 고객카드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
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

  •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를 매년 4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의견제출,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

  • 주소 (우 50000) 경상남도 함양군 서상면 덕유월성로 547-150
  • 원장실 TEL. 055-960-3100
  • 인재양성과 TEL. 055-960-3113
  • 운영지원과 TEL. 055-963-0186, FAX055-963-0190